남해사랑의집 (원장 김충효)사랑이 톡톡배드민턴동아리(회장 김태주) 주관의 '제7회 사랑이 톡톡 배드민턴대회'가 지난 10월 15일 남해군체육관에서 남해군장애인체육회의 적극적인 협조와 함께 △남해사랑의집 △남해군 장애인부모연대 △남해군 누리보듬사회적협동조합, 관외 △사천시 다시봄사회적협동조합 △합천군 장애인부모연대 △합천군 하람사회적협동조합 등 다수의 기관과 단체가 참가한 가운데 개최됐다.
대회를 통해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여 스포츠의 즐거움을 나누었고 관중들 또한 열띤 응원으로 경기장을 가득 채웠으며 내빈으로 참석한 장충남 남해군수, 김진일 남해군 상공협의회장, 박은경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남해군협의회장이 따뜻한 격려를 보냈다.
여러 기관과 단체의 따뜻한 나눔과 관심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리며 서로의 가능성을 응원하는 소중한 자리가 되었다.
이날 대회에 1등은 △사천시 다시봄 사회적협동조합, 2등은 △남해사랑의 집, 3등은 △남해군 누리보듬 사회적협동조합이 차지했다.
동아리 지도자 교사로 이번 대회를 기획 진행한 박범순 생활지도원은 "장애인과 비장애인 어울림배드민턴 대회를 통해 함께 어울려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통합 체육활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아울러 대회를 위하여 후원해 주신 분들과 자원봉사자 분들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남해사랑의 집은 매년 배드민턴 동아리 대회를 통해 장애인 인식개선과 사회통합을 위해 노력해오고 있다.

